6가지 이유

Kindy-Grad.jpg
Kindergarten school graduation at Seoul International School
students_tug-of-war.jpg
high school students competing in a tug of war
teachers.jpg
Teachers having fun on opposites day.
HS-grad.jpg

자녀에게 적합한 최고의 학교를 선택하는 일은 매우 중요한 결정일 것입니다. 여기에 서울국제학교를 선택해야 하는 6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 학문적 탁월함

서울국제학교 학생들은 다양한 분야, 특히 학업 분야에서 양질의 교육을 받고 훌륭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또한, 이를 바탕으로 서울국제학교의 졸업생들은 졸업 후 세계 각국에 있는 우수한 대학에 진학하고 있습니다.

2 - 학업의 연속성

많은 부모님들과 학생들이 그들의 중요한 학업을 저희 서울국제학교에 믿고 맡기고 계십니다. 약 20%의 학생들이 13년이라는 시간을 서울국제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으며, 매년 저희 학교 대부분의 학생들은 이동 없이 저희 학교에서 학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3 - 자격을 갖춘 훌륭한 교사진

서울국제학교의 교사들은 그들의 전문 분야에서 석사학위를 받았거나, 세계 각국에서 수년의 경력을 쌓은 분들입니다. 선생님들은 보다 효과적인 수업을 만들기 위해  가장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교수법을 연구합니다. 서울국제학교의 모든 교사들은 교사자격증을 소유하고 있으며 대부분 미국에서 자격을 인정받은 교사들입니다.

4 - 열정이 넘치는 교사들

서울국제학교 교사들은 모든 학생들과 좋은 유대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교사들과 학생들간의 우호적인 관계는 서울국제학교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교사들은 정규수업이 끝난 이후에도 학생들을 위해 코칭, 튜터링, 봉사 등을 하면서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5 - 아름다운 교정

서울국제학교는 한국전통의 미와 현대 건축 양식이 잘 조화된 아름다운 교정으로 아이들이 마음껏 활동할 수 있는 세개의 놀이터, 세개의 실내 체육관, 수영장, 그리고 실험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시설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더 좋은 교정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교 시설 둘러보기

6 - 특별 활동

서울국제학교에는 현재 800명이 넘는 많은 학생들이 재학중이며 다양한 클럽, 스포츠와 그 외 활동들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특별활동으로는 체스, 토론, 테니스, 축구, 농구, 수영, 글로벌 이슈 네트워크, MUN, 코딩, 뛰어난 음악부와 합창단 등이 있으며 서울국제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더 알아보기:

학교 생활

상담 가능 시간

월요일 - 금요일
7:30 am - 4:30 pm

입학 상담

+82-(0)31-750-1328/7 
admissions@siskorea.org / info@siskorea.org